사업개요

독창적인 환경정화 기술의 연구개발기업 네오클

홍보관

게시글 검색
[다큐TV]익산교육지원청, 등교개학 대비 다목적 살균소독제 기탁
조회수:475 추천수:0
2020-05-08 17:38:06

익산교육지원청은 지난 5월 6일, 익산시 제3산업단지에 입주한 (유)네오클(대표 한뿌리)로부터 등교개학 대비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자사제품인 다목적 살균소독제 1천개(1천5백만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

 

(유)네오클은 살균소독 및 탈취가 필요한 생활 영역에 적용 가능한 순수 이산화염소수(ClO2)를 이용하여 개발한 친환경 소독·탈취제 전문 업체로 방역 및 탈취 관련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살균소독제는 5월 13일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등교개학을 실시하는 익산 관내 국공사립 유·초·중·고등학교에 배부할 계획이며 생활 속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학교 내 교실 및 관리실 등 학생생활의 전반적인 공간의 방역에 사용하게 된다.

 

한뿌리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익산교육지원청의 노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소독제를 기탁하게 됐다.”며 “이번에 기탁한 소독제가 코로나 극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수경 교육장은 “코로나19 방역과 더불어 온라인개학 및 등교개학을 위해 학교일선에서 모든 역량을 동원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중한 기탁물품이 전염병 예방과 위기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는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 박인옥 기자

 

SNS 공유